한국외식업중앙회 안성시지부, 2019년도 정기총회. / 사진제공=안성시
한국외식업중앙회 안성시지부, 2019년도 정기총회. / 사진제공=안성시
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지회 안성시지부(회장 최철규)는 지난 15일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에서 2019년도 정기총회을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음식문화개선등 지역발전에 기여한 우수업소 표창, 외식업 자녀 장학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 사진제공=안성시
/ 사진제공=안성시
우석제 안성시장은 축사에서 “외식업에 종사하는 여러분이 최선봉에서  안성시 홍보를 책임지는 홍보대사이다”라면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외식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외식업계에 감사드리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