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성시(시장 서철모)는 봄을 맞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 및 참여 프로그램 '화성시 우리꽃 식물원 자생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 사진제공=화성시 |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6일간 화성시우리꽃식물원에서 열리는 우리꽃 식물원 자생화 전시회의 행사 주제는 '자연을 #태그하다. 오감만족 힐링체험!'으로 150여 점의 자생화 작품 전시와 37점의 우리꽃 종자·꽃가루 사진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 등이 준비돼 있다.
5월5일 어린이날에는 무료입장, 부대행사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5일 어린이 사생대회 및 백일장 경연 대회를 비롯 4일부터 5일 양일간 식물원 봄 소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 / 사진제공=화성시 |
이인수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우리꽃식물원을 찾아 연푸른 녹색 숲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