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근로복지공단 서울의원 개소, 보고 또 보고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과 심경우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왼쪽 두번째부터)이 24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코레일유통사옥 빌딩 20층에 문을 연 우리나라 최초의 산재병원 외래재활센터 모델인 '근로복지공단 서울의원' 개소식을 마친 뒤 재활시설을 둘러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