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찰청
/사진=경찰청

부산의 한 주점에서 업주를 살해하고 금품이 든 가방을 들고 도주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부산 연제경찰서는 17일 강도살인 혐의로 30대 A씨를 붙잡아 조사중이다. A씨는 지난 15일 오후 8시28분쯤 부산 수영구의 한 주점에 들어가 16만원 상당의 술을 마시고 흉기로 업주(50대 여성)를 찔러 숨지게 한 뒤 금품이 든 가방을 들고 도망친 혐의를 받고있다.

경찰은 A씨가 흉기로 업주 B씨를 위협하면서 돈을 빼앗으려다 B씨가 저항하자 찔러 숨지게 한 것으로 보고있다.


경찰은 범행 발생 8시간 만에 A씨를 검거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