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건이 27일 SBS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을 위해 서울 양천구 SBS 사옥으로 들어서고 있다. /사진=뉴스1
배우 이동건이 27일 SBS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을 위해 서울 양천구 SBS 사옥으로 들어서고 있다. /사진=뉴스1

배우 이동건이 최근 즐겨듣는 노래로 동요를 꼽아 관심을 모았다.
이동건은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뮤지컬 '보디가드'에 함께 출연 중인 뮤지컬배우 해나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동건은 요즘 즐겨듣는 노래가 무엇인지 묻는 DJ 최화정의 질문에 핑크퐁의 '아기상어'를 꼽았다. 그는 "딸아이 때문에 동요를 많이 듣고 있다"고 '아기상어'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동건은 지난 2017년 배우 조윤희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