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사진=MBC '언니네쌀롱' 방송화면 캡처
이소라. /사진=MBC '언니네쌀롱' 방송화면 캡처


27일 MBC가 지난 23일 방송된 '언니네 쌀롱'를 재방영하면서 이소라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방송된 ‘언니네 쌀롱’ 8회에서는 새 MC 이소라가 출격,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시선을 모았다. 슈퍼모델 출신다운 해박한 뷰티 지식을 자랑하는가 하면 독보적인 센스와 솔직한 입담으로 첫 등장부터 쌀롱 패밀리들과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한 바 있다.

특히 이소라는 이날 쌀롱 패밀리들을 위해 케일 주스를 만들어와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이소라는 "주스를 3시간 만들었어. 케일을 내가 목욕시켰다"고 해 웃음을 샀다. 그러면서 "케일, 키위, 바나나, 파인애플, 코코넛 워터가 재료"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소라는 "메인이 케일이다. 안티에이징 성분이 높다. 안에서부터 수분이 차 있는 느낌으로 겨울에도 건조하지 않다"면서 "이 주스 마신지 10년이 넘었다. 제 젊음의 넘버원 비결이다"고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한편 '언니네 쌀롱' 첫 대표직을 맡았던 한예슬은 지난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으며, 연기자로서 시청자들과 만날 것을 약속했다.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