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1 공정식 기자

(서울=뉴스1) 박정양 기자 = 서울 강서구에서 2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9명이 추가로 나왔다.
강서구에 따르면 추가 확진자 9명 중 6명은 확진자 가족 및 접촉자이며 나머지 3명은 감염경로를 파악중이다.

구는 현재 확진자 동선조사와 접촉자를 파악중에 있다고 밝혔다.


강서구 누적 확진자는 총 1528명으로 이 중 497명이 치료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