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그룹 하이키(H1-KEY) 리이나(오른쪽)가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싱글앨범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2022.1.5/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