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중간 시간이 생겨 커피 한잔했던 날"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효진은 테이블에 팔을 걸친 채 스마트폰을 바라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어딘가로 이동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김효진은 블랙 터틀넥 톱에 브라운 슬릿 스커트와 블랙 앵클부츠를 착용하는 등 전체적으로 무채색으로 스타일링해 단조로우면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꾸밈없이 깔끔하게 묶어 올린 머리와 옅은 메이크업에도 아름다운 미모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