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설이니깐, 설현이 떡 먹는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설현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도 덧붙였다.
사진 속 설현은 떡을 먹고 떡고물을 입가에 잔뜩 묻힌 모습이다. 그는 함박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설현은 이어진 사진에서는 입술을 삐죽 내밀고 셀카를 찍었다.
현재 설현은 개인 유튜브 채널 ‘눈이부시게by설현’을 운영 중이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