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대한민국 컬링 대표팀 선수들이14일 중국 베이징 내셔널 아쿠아틱 센터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컬링 여자 단체전 일본과의 경기에서 7엔드를 더블스코어로 만든 뒤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2022.2.14/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