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당국이 예측한 이번 오미크론 변이 대유행의 정점이 개학 시기와 겹칠 것으로 보입니다. 학생들은 성인에 비해 백신 접종률이 낮아 집단감염이 우려됩니다.
등교와 관련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설문링크☞https://sidae.com/mwPoll.html)
1. 치명률이 낮으니 전면등교 해도 좋다
2. 집단감염 위험이 있으니 원격수업을 해야 한다
3. 등교와 원격수업을 병행하는 게 맞다
4. 잘 모르겠다
1. 치명률이 낮으니 전면등교 해도 좋다
2. 집단감염 위험이 있으니 원격수업을 해야 한다
3. 등교와 원격수업을 병행하는 게 맞다
4. 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