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온·오프라인 병행, 제53기 삼성전자 주주총회 개최 수원=임한별 기자 2022.03.16 | 09:41:03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16일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수원컨벤션 센터에서 제53기 삼성전자 정기 주주총회가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열렸다. 이날 주총에서는 ▲ 재무제표 승인, ▲ 사내-외 이사 및 감사위원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이 의결됐다. 주요뉴스 석유 최고가격 150원 전격 인하…휘발유 1784원·경유 1773원 장태석 펍지 IP 총괄 "유일무이한 글로벌 아이콘 되도록 할 것"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울산 취약계층 지원에 1억원 쾌척 미 의회 실무대표단,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찾아 협력 확대 논의 롯데케미칼, '2025 ESG 리포트' 통해 관리체계 고도화 성과 공개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수원=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