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코로나19 오미크론 여파…신규 확진자 어느덧 40만 돌파 임한별 기자 2022.03.16 | 13:43:19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코로나19 오미크론 여파 확산세로 인해 일일 신규 확진자가 40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16일 서울 종로구 코로나19 검사소에서 시민들이 줄을 서서 검사를 받고 있다. 주요뉴스 "운동복 차림에 2만원 내고 뷔페 즐겨"…결혼식 '암행투어' 논란 서산 아파트 단지서 초등생 2명 차량에 깔려 중태…1명 심정지 [부고] 허영길씨(LS그룹 홍보담당 상무) 장모상 음주소란으로 쫓겨난 데 앙심…낫 들고 다방 찾아가 위협한 60대 태안 앞바다 해양사고 잇따라…해경 신속 대응에 인명피해 없어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