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수영 기자 = 27일 경남 거제시체육관에서 열린 '위더스제약 2022 민속씨름 평화의 도시 거제 거제장사씨름대회'에서 남자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영월군청 선수단이 기념포즈를 하고 있다. (대한씨름협회 제공) 2022.3.27/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