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뉴스1) 이재명 기자 =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김아랑, 곽윤기 등 선수들이 3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2021-22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세계선수권대회 출전을 위한 출국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4.3/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