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K 나이츠, 정규리그 우승 세리머니 뉴스1 제공 2022.04.03 | 18:20:06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서울=뉴스1) 이성철 기자 = 프로농구 2021-2022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한 SK 나이츠가 3일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우승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SK는 지난 3월 31일 고양 오리온과의 원정경기에서 승리하면서 2021~2022시즌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지었다. 2022.4.3/뉴스1<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래퍼 비와이, 김민석 국무총리 저격?…"태극기 거꾸로 달지 마라" "홍명보 끝까지 선수 탓, 남아공팀이냐"…충격패에 분노한 한정수 경쟁 기준에 'FIFA 랭킹' 있는데…'악재 또 악재' 한국 축구, 31위로 추락 송하윤, 1년째 이어진 '학폭 공방' 새 국면…"폭로자 검찰 송치" 무슨 일 32강 확률 또 낮아져…호주·파라과이 0-0 무승부, 한국 3위 경쟁 '6위'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뉴스1 제공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