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브랜드의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22 SUMMER 2차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차에 이어 선보인 2차 캠페인은 'UNDER THE SKY' 슬로건을 통해 파란 하늘 아래를 배경으로 초여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컬러를 입은 김태리의 모습을 담아냈다.
김태리는 따스한 햇살을 맞으며 여유를 즐기는 포즈부터 러블리한 자태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뽐냈다.
김태리는 화사한 초여름 컬러의 트위드 셋업과 원피스부터 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로맨틱한 섬머룩으로 연출했다. 특히 늘씬하게 쭉 뻗은 각선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태리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나희도 역으로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