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날, 장애인 주간을 맞아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로비에서 열린 ‘모두를 위한 따뜻한 기술’ 개회식을 마친 김상희 국회부위장, 최혜영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예지 국민의힘 의원, 장혜영 정의당 의원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