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 김아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riday(금요일)"이라며 지드래곤과 함께 나란히 앉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화이트 도트 무늬 블랙 셔츠에 데님팬츠를 매치해 내추럴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김아현은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올블랙룩을 선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이 속한 빅뱅은 지난 4월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를 발매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