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가 배윤정이 몰라보게 이뻐진 근황을 전했다.
배윤정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 많이 빠졌죠?"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식단 살짝, 운동 조금, 효소먹기"라며 "나의 위건강과 몸을 챙기자구요"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다이어트는멈추지않는다"라고 해시태그를 함께 표기해 더 이뻐질 모습을 기대케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윤정은 산후 다이어트에 성공해 몰라보게 이뻐진 모습이다. 긴 염색머리를 늘어뜨린 채 검은색 블라우스와 가방을 함께 들어 시크한 매력을 풍긴다. 그는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응시한 채 밝게 웃으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은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주세요. 저도 출산 후 시급해요" "멋있고 이쁘다" "여신이 돌아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