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플러스가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지분을 인수한다는 소식에 상승세다.
29일 오전 9시52분 이엔플러스는 전거래일 대비 205원(6.38%) 상승한 34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이엔플러스는 사업다각화를 통한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수직 420만주(지분율 10.14%)를 149억9820만원에 인수한다고 공시했다. 이는 총자산 대비 14.59%, 자기자본 대비 15.89%에 해당하는 규모다. 양수예정일은 오는 9월1일이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