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깜찍한 근황을 전했다.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근황을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뚜뚜루뚜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호텔 화장실에서 거울 셀카를 찍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래픽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심플 캐주얼룩을 완성한 그는 오버사이즈 안경으로 꾸러기미를 더했다.

임영웅은 작은 거울에 자신을 비춰 3영웅을 만들어내며 사랑스러운 장난기를 드러냈다. 그 모습에 팬들은 "짱 귀여워" "너무 멋있다" "보고싶다" "예쁘네" 등의 댓글로 찬사를 보냈다.

임영웅은 지난 5월 정규 1집 '아임 히어로(IM HERO)' 발매했다. 5월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전국투어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