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지호 인스타그램

배우 김지호가 남편 김호진과 반려견을 데리고 바다 여행을 떠났다.

16일 김지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충동적 출발~~ 별아~~ 바다 가자~~"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지호는 남편 김호진과 함께 바다여행을 떠나는 사진을 올렸다. 계획에 없던 여행으로 들뜬 김지호의 표정과 귀여운 반려견이 눈에 띈다.

김지호는 배우 김호진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