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효린이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스(iC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노 땡스'(NO THANKS)를 비롯해 '오버 유'(Over you), '보디 토크'(BODY TALK), '아 예'(Ah yeah), '레인 로우'(Layin' Low), '와카 붐'(Waka Boom) 등 총 6곡을 수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