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열 군위군수가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에 선발된 직원 4명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경북 군위군


경북 군위군이 공직사회 내 적극행정 분위기 확산을 위해 2022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선발했다고 5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관행혁신, 협업조정, 규제애로 해소 등 군민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해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 우수공무원 4명을 최종 선발했다.


군위군 관계자는 "이번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로 공직사회 내 적극행정 문화 정착과 분위기 확산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제도나 기타 여건 등이 뒷받침될 수 있게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