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정이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김범과 재회했다.
지난 25일 이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사에서 만난 F4 ㅋㅋㅋㅋㅋ #김범 하늘 색깔이 다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같은 행사에 참석한 이민정과 김범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민정은 김범의 팔짱을 낀 채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민정과 김범은 2009년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호흡을 맞췄다. 당시 김범은 F4 멤버인 소이정 역할이었고, 이민정은 구준표(이민호)의 약혼녀 하재경 역을 맡은 바 있다.
이에 김범은 "오랜만에 하재경씨"라며 극 중 이민정의 이름을 다시 언급한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