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혜영이 '돌싱글즈4'에서 만자나는 인사를 남겼다.
이혜영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장의 사진과 함께 "돌싱글즈3 오늘 마지막날 스폐셜방송 보시고 잠시 헤어졌다 시즌4에서 다시만나요"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이혜영을 비롯해 이지혜, 정겨운, 유세윤 등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혜영은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