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서울 중구 주한 영국대사관 입구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추모하는 꽃다발이 놓여 있다.

주한 영국대사관은 이날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대사관에서 국내외 조문객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