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표가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06호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 참석, 인사를 하고 있다.

이날 이 대표는 최고위 회의에서 "모든 정치의 목적은 국민의 삶을 개선, 민주당은 대리인으로 충직히 국민 삶 개선하는 데 집중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