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덕수 국무총리가 23일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코로나19 중앙재난 안전대책본부(이하 코로나19 중대본) 회의에 참석, 발언하기 앞서 잠시 마스크를 벗고 있다.
이날 정부는 "26일부터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를 전면 해제한다"며 발표했지만 "실내마스크 해제 여부와 관련해서는 당분간 유지한다"고 전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