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욱 박세영 부부의 투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곽정욱 인스타그램

배우 곽정욱과 박세영 부부가 결혼 후 첫 투샷을 공개했다.

곽정욱은 18일 자신의 SNS에 "여름이었다. 가을이 왔어요. 차가을. 멘탈코치 제갈길. 박승하 박사님. 최고. 지금 바로 tvN 본방사수"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곽정욱과 박세영이 편안한 차림으로 한 이태원의 카페를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이들이 함께 먹은 와플과 커피 사진이 담겨 있다.

앞서 곽정욱은 지난 2월 KBS2 '학교 2013'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박세영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이후 박세영은 tvN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박승하 역을 맡았고, 곽정욱은 액팅스튜디오를 운영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