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 지인을 살해한 남성을 조사 중이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사진=이미지투데이

말다툼하다 지인을 살해한 남성이 경찰에 자수해 검거됐다.

지난 24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 양주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A씨는 지난 24일 오후 3시쯤 경기 양주시 소재 자신의 집에서 흉기를 휘둘러 지인 B씨(50대)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범행 직후 "자신이 흉기를 휘둘러 지인을 다치게 했다"며 자진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B씨는 출동한 소방 당국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경찰은 A씨에 대한 정확한 범행 동기를 파악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