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오토바이 등 차량 4대를 들이받고 도주하던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5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경기 부천 오정경찰서는 음주운전 혐의로 50대 여성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술에 취해 쏘렌토 차량을 운전하던 A씨는 지난 24일 저녁 8시50분쯤 경기 부천 오정동 한 편도 1차선 도로에서 마주오던 승용차 2대와 주차된 트럭 1대, 오토바이 1대를 들이받은 뒤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A씨는 1.5~2㎞ 정도를 음주상태로 운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조사 결과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를 불러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