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17일 밤 8시2분 안전안내문자를 통해 "운행중단됐던 신림선은 복구 완료됐다"고 밝혔다. 사진은 신림선 모습으로 기사와 무관함. /사진=뉴스1

안내레일 이격으로 운행 중단됐던 신림선의 복구가 완료됐다.

17일 저녁 8시2분 서울시는 안전안내문자를 통해 "운행 중단됐던 신림선은 복구가 완료됐다"며 "현재 정상 운행 중"이라고 알렸다.


앞서 서울시는 오후 6시32분쯤 신림선 보라매공원역에서 상선분기기 부분 안내레일 이격으로 긴급 복구작업을 위해 운행을 중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