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도로교통공단 '간단한 손짓으로 운전자와 소통해요!' 장동규 기자 1,254 2022.11.23 | 12:27:29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도로교통공단이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안국동사거리에서 안전한 교통문화를 만들기 위한 '횡단보도 손짓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날 캠페인은 횡단보도 위 보행자와 운전자의 비언어적 소통을 유도해 횡단보도 일시정지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뉴스 서산 아파트 차량 사고 초등생 1명 숨져…또 다른 1명 중상 "운동복 차림에 2만원 내고 뷔페 즐겨"…결혼식 '암행투어' 논란 서산 아파트 단지서 초등생 2명 차량에 깔려 중태…1명 심정지 [부고] 허영길씨(LS그룹 홍보담당 상무) 장모상 음주소란으로 쫓겨난 데 앙심…낫 들고 다방 찾아가 위협한 60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장동규 기자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시대 장동규 기자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