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동구의회  의장 문선화
광주광역시 동구의회 의장 문선화

제9대 광주광역시 동구의회 후반기 의장에 초선인 문선화 의원이 선출되는 등 원 구성이 마무리됐다.

광주시 동구의회는 3일 제310회 임시회를 열고 후반기 의장으로 문선화 의원(충장동, 동명동, 계림1·2동·산수1·2동), 부의장에는 노진성 의원(지산1·2동, 서남동, 학동, 학운동, 지원1·2동)을 각각 선출했다.


상임위원장 선거에서는 의회운영위원장에 김현숙 의원(충장동, 동명동, 계림1·2동·산수1·2동)이, 기획총무위원장에 이지애 의원(비례), 사회도시위원장에 김재식 의원(지산1·2동·서남동·학동·학운동·지원1·2동)이 선출됐다.

문선화 의장은 "주민의 삶 향상에 앞장서는 모범적인 지방의회를 만들어 가겠다"며 "의회의 품격을 높이고 의원들의 의정활동이 빛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