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날 추모

김이강 광주광역시 서구청장이 14일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을 맞아 서구청 광장 '평화의 소녀상' 앞에서 시민 누구나 이날을 기억하기 위해 헌화·묵념하고 있다./사진=광주 서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