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식 국민의힘 대구시당 위원장(왼쪽)이 이진욱 동구의원(오른쪽)에게 신임 시당 대변인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국민의힘 대구시당
강대식 국민의힘 대구시당 위원장(왼쪽)이 이진욱 동구의원(오른쪽)에게 신임 시당 대변인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국민의힘 대구시당


국민의힘 대구시당 신임 대변인에 이진욱 동구의회 의원이 임명됐다.

19일 국민의힘 대구시당에 따르면 이진욱 의원은 대구시당 대변인으로 활동하며, 시당의 다양한 활동을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지역 발전을 위한 국민의힘의 노력을 홍보하게 된다.


그동안 이 의원은 동구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동구 갑 홍보위원장과 대구시당 부위원장을 역임하며 당의 정책 기획과 전략 수립에 중요한 역할을 도맡아왔다.

이 의원은 "강대식 대구시당 위원장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대구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