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관계자들이 제19회 지방공공기관의 날 기념식에서 수상한 국무총리 표창을 들어보이고 있다./사진제공=경북 의성군
의성군 관계자들이 제19회 지방공공기관의 날 기념식에서 수상한 국무총리 표창을 들어보이고 있다./사진제공=경북 의성군


경북 의성군이 제19회 지방공공기관의 날 기념식에서 우수기관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단체 표창을 수상했다.

25일 의성군에 따르면 군은 중장기적인 경영관리계획 아래 지속적인 경영혁신과'수도요금 현실화'를 통한 경영개선 노력과 최근 수년간 노후상수도 시설의 정비와 교체, 수돗물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한 인프라 구축 확장과 더불어 수질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 등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그동안 맑은 물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추진한 다양한 노력들이 오늘날의 성과로 이어져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