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왼쪽부터 손석준(복싱),홍효진(펜싱),김건희(빙상),신상진 시장, 선수진(복싱),박아영(육상) 선수가 재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성남시
사진왼쪽부터 손석준(복싱),홍효진(펜싱),김건희(빙상),신상진 시장, 선수진(복싱),박아영(육상) 선수가 재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성남시

성남시는 이달 말 계약이 만료되는 시청 직장운동부 박아영(육상), 김건희(빙상), 홍효진(펜싱), 선수진(복싱), 손석준(//) 선수들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