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의성군청 전경/사진=황재윤 기자
경북 의성군청 전경/사진=황재윤 기자


의성군이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조직·인력운영 효율화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군은 이번 평가에서 부서 간 협업 강화를 위한 유연한 인력 재배치, 정확한 업무 분석을 기반으로 한 인력 최적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우수행정을 운영하여 더 나은 군민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