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이천시장(오른쪽으로부터 4번째)이 설 명절을 앞두고 홍보대사 추혁진(왼쪽으로부터 2번째)과 선린교회에서 '어르신 행복한 밥상'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이천시

이천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린교회에서 홍보대사 추혁진과 함께 '어르신 행복한 밥상'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이천축협,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과 이천시 자원봉사센터가 기획한 어르신 점심 식사 지원 활동으로, 홍보대사 추혁진과 팬클럽 회원들, 축협여성아카데미 봉사단이 모여 온정을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