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에 등극했다. /그래픽=강지호 기자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보통주 기준)를 제치고 22일 장중 코스피 시가총액 1위에 등극했다. SK하이닉스의 시총은 이날 오후 12시48분 기준 2086조7925억원, 삼성전자는 2082조7368억원을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