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닛케이지수 장중 4% '뚝'… 2.31% 하락 마감 성승제 기자 1,086 2016.02.10 | 15:29:19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사진=뉴스1/ 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 일본 증시가 글로벌 불확실성 여파에 하락 마감했다. 10일 일본 닛케이225지수는 전날보다 372.05포인트(2.31%) 하락한 15.713.39로 마감했다. 특히 이날 오전 장중에 지수가 4% 이상 낙폭해 위기감을 키웠다. 그러다 오후 들어 낙폭을 만회했다.전문가들은 앞으로 닛케이225지수가 더 떨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일각에선 15.000선 아래로 떨어질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주요뉴스 "운동복 차림에 2만원 내고 뷔페 즐겨"…결혼식 '암행투어' 논란 서산 아파트 차량 사고 초등생 1명 숨져…또 다른 1명 중상 김민솔, 연장 접전 끝 맥콜·모나 용평 오픈 정상…시즌 3승 질주 '일상이 문화 되는 경기'…민선 9기 특위, 문화·체육 과제 발표 [부고] 허영길씨(LS그룹 홍보담당 상무) 장모상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