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박혜자 예비후보(광주서구갑 ) 선거사무소 개소식 축하하는 김광진·양향자 광주=홍기철 기자 2,667 2016.03.06 | 20:58:25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6일 박혜자 더불어민주당 광주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린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김광진 의원(오른쪽 두 번째)과 더불어민주당 전략공천 1호인 양향자 전 삼성전자 상무(오른쪽 세 번째)가 박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를 축하하고 있다. 주요뉴스 호남반도체 '물 부족' 비판에…이 대통령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 "기생오라비상 좋아해"…'장기하♥' 18세 연하 윤가이 이상형 '화제' "간통죄 남아있다면 억울하진 않아"…홍서범 전 며느리, 입 열었다 '매관매직' 김건희 징역 7년에…정성호 "정치 검찰에 대한 심판" 아픈 아이가 '분수토'해 택시 안 범벅…기사 대응에 엄마 '왈칵', 무슨 일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광주=홍기철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