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M.I.B 강남이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
강남 소속사 관계자는 3월 15일 오전 한 매체를 통해 "강남이 '정글의 법칙' 파푸아뉴기니 편에 출연한다"며 "오는 3월 19일 출국해 약 10일 후 귀국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남은 지난해 '정글의 법칙' 얍 편에 한차례 출연했다. 예능 대세에 걸맞게 정글에서도 남다른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정글의 법칙' 파푸아뉴기니 편은 현재 방송중인 통가 편 이후 방송된다.
사진. SBS
공유하기
그룹 M.I.B 강남이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
강남 소속사 관계자는 3월 15일 오전 한 매체를 통해 "강남이 '정글의 법칙' 파푸아뉴기니 편에 출연한다"며 "오는 3월 19일 출국해 약 10일 후 귀국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남은 지난해 '정글의 법칙' 얍 편에 한차례 출연했다. 예능 대세에 걸맞게 정글에서도 남다른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정글의 법칙' 파푸아뉴기니 편은 현재 방송중인 통가 편 이후 방송된다.
사진. SBS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