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고용노동청은 26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고용 활성화 및 일가(家)양득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에 따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정보통신기술(ICT) 업체에 이번 캠페인을 공동 홍보하고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