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노동청-정보문화산업진흥원, ‘일가양득’ 캠페인 업무 협약 광주=이재호 기자 1,944 2016.05.26 | 16:30:31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광주고용노동청은 26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고용 활성화 및 일가(家)양득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에 따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정보통신기술(ICT) 업체에 이번 캠페인을 공동 홍보하고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주요뉴스 전국 평균 휘발윳값 2007원대…주유소 기름값 6주 연속 하락 거세지는 김병주·MBK 책임론 "자신들이 만든 위기, 채권자와 시장에 떠넘겨" 석유 최고가격 150원 전격 인하…휘발유 1784원·경유 1773원 장태석 펍지 IP 총괄 "유일무이한 글로벌 아이콘 되도록 할 것"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울산 취약계층 지원에 1억원 쾌척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광주=이재호 기자 [email protected]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