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올림픽 양궁 금메달 최미선, 장만채 전남도교육감과 환담 남악=홍기철 기자 2016.08.22 | 16:14:15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전남체중·고를 졸업한 브라질 올림픽 양궁 금메달 리스트인 최미선 선수가 22일 전남도교육감실을 방문, 장만채 교육감과 환담을 나누고 있다. 주요뉴스 "운동복 차림에 2만원 내고 뷔페 즐겨"…결혼식 '암행투어' 논란 [속보] 한국, 북중미 월드컵 32강 탈락…마지막 경우의 수 삭제 [부고] 허영길씨(LS그룹 홍보담당 상무) 장모상 서산 아파트 단지서 초등생 2명 차량에 깔려 중태…1명 심정지 코르티스 'GO!',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보이그룹 대세 입증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남악=홍기철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