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박봄이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박봄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스타를 다시 시작하기로 했어요. 우리 팬들 보고싶다. 무슨 사진을 올릴까 하다가 그냥 올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봄은 한 화장품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사용해 보고 있다.





앞서 그는 지난 8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박봄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중국 팬이 트위터에 올린 해당 사진에는 박봄이 한 정육식당에서 누군가와 음식을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박봄 인스타그램